나 스 빌전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청정도 검사 방법

출시 시간:2024-04-16 12:13:49 사용자 게시:750HP120486450 페이지 뷰:273

핵심 팁:나 스 빌,C.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한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모래와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경우 연말 정비A.유압과 파이

C.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한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모래와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경우 연말 정비A.유압과 파이프 연결 부위를 검사해야 한다.파이프가 파손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연결 부위가 느슨해지면 피팅을 조입니다.

각 부분의 브러시는 그 면이 청결을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

나 스 빌알루미늄판의 변형 여부를 검사하면 알루미늄판의 저항력은 매우 강하지만 일정한 한도가 있다.강한 가로 예리한 충격에 부딪히면 알루미늄판도 약간 변형되어 알루미늄판과 알루미늄판 사이에 끼어 죽는 현상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평소에 사용할 때 반드시 피해야 한다.

반자동 보조 보행 승강 플랫폼: 견인식 승강 플랫폼보다 구동 장치가 많아 사용할 때 사람이 밀지 못하면 보행을 사용할 수도 있고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수도 있어 외부 전원이 필요 없어 작업 효율을 높였다.

본 계 시각 부분의 브러시는 그 면이 청결을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소개: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물건을 어느 한 높이에서 다른 높이로 들어올리는 고정식 운송 설비이다.높이 솟은 물체의 무게와 부피가 크기 때문에 안전하고 평온하다.건축물의 층고간에 화물을 운송할 수 있는 전용 유압 승강대 제품으로서 주요 기능은 각종 작업 층간의 화물을 상하로 운반하는 것이다.현재 시장에서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입체 차고와 차고 층고간 자동차 리프트 등에 많이 사용된다.

고객은 먼저 작업의 높은 요구 사항이 얼마인지 제공할 수 있으며, 우리는 높은 요구 사항과 일치하는 설비를 추천할 것입니다.그리고 엘리베이터의 크기에 따라 쉽게 드나들 수 있는 설비를 선택한다.일반 모델의 일부 크기가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면 그에 따라 변경됩니다.


나 스 빌전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청정도 검사 방법



하강 밸브를 분리하고 분리한 다음 압축 공기로 피스톤을 깨끗이 불어 넣은 다음 다시 장착하십시오.

체인 검사: 전원을 켜기 전에 체인의 운행 상황을 진지하게 검사하고, 필요할 때 조정하여 각 체인을 균일하게 조이고, 예비 암컷으로 잘 잠그고, 체인의 각 부위를 진행하며, 체인 바퀴에 호 기름을 약간 주입한다;사람이 지면에 서서 상승,나 스 빌돛대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나 스 빌알루미늄 리프트, 하강 버튼을 누르고 기계의 운행 상황을 검사하며, 체인이 체인 바퀴를 벗었는지 확인하고, 체인 바퀴 지지판이 느슨해졌는지 확인한다.연료 탱크 검사: 전원을 켜기 전에 연료 탱크에 충분한 유압유가 있는지 검사해야 하며, 만약 충분하지 않은 것을 발견하면 즉시 보충해야 한다.크리피지 보호기와 고득점 차단기 동작이 민감한지 확인하십시오.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조작자가 플랫폼에서 작업하는 방식: 조작자는 정면에서 난간을 올리거나 사다리를 타고 가드레일 안으로 들어가야 하며, 가드레일을 정확한 위치에 잠그고 중심에 서서 상승 버튼을 눌러 작업대를 서서히 상승시키고 필요한 위치에 멈추면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고공에서 작업할 때,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람이 흔들리거나 가드레일에 걸치지 마라.하강 버튼을 누르면 하강할 수 있습니다.만약 작업할 때 갑자기 정전이 발생하면 응급통제하강장치를 가동하여 승강기를 안전하게 착륙시키고 초기위치로 돌아갈수 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조작 주의사항은 이동식 승강대를 사용하여 고압 전원 위험 지역에서 승강 사다리 모험 작업을 하는 것을 엄금한다.

품질 개선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작업할 때 이상 소리가 나면 승강대가 심각하지 않도록 즉시 정지하여 검사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전기설비가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무릇 샤프트 오일 구멍은 매번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기름을 넣어야 한다.

문제의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전원 표시등이 켜지지 않고 승강이 동작하지 않는 방법: 전원 코드가 전원 콘센트에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차단기 스위치가 닫혔는지 확인하고, 누전 보호 스위치가 꺼졌는지 확인합니다.

유압승강플랫폼은 광공업기업의 공장보수, 시정건설, 승강할 때 운행을 더욱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일반적인 독립 도륜식 지지 구조보다 훨씬 우수하다;승강 구동 체인은 이중 체인 구조로 공업용 판식 체인을 사용하여 적재력 및 안전 계수가 높습니다.가드레일 구조는 전체 소장식으로 조작이 매우 간단하고 편리하다;유압 동력 단위는 전체식 펌프장을 채택하여 구조가 치밀하고 성능이 믿을 만하다;유압 시스템은 정전 등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긴급 하강할 수 있는 비상 하강 기능을 설치한다.설비의 전압은 직류 V로 인신 안전을 효과적으로 보장한다;설비에는 누전 보호 스위치 긴급 정지 스위치, 위치 제한 스위치 등이 장착되어 있으며, 버튼 박스는 모두 방수 설계되어 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과학적 설계 방안은 주로 평평하게 잠금 회로, 신축 균형 회로, 변폭 균형 회로 응급 하방 시스템 등이 있다.플랫폼이 유압 시스템이나 파이프라인이 사고로 인해 갑자기 파손될 때 작업대에서 갑작스러운 팔걸이 추락이나 작업대 전복 등 인력 설비의 안전을 위협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우리는 시침별로 각 시스템의 서로 다른 상황에 대해 서로 다른 방안을 취했다.

나 스 빌과적 또는 장시간 편재 작업을 엄금한다. 이렇게 하면 사용 수명을 줄일 뿐만 아니라 안전 위험도 존재할 수 있다.

유압유를 다 버리고 이음매를 꽉 조여 기름려과기를 꺼내고 씻은후 압축공기로 깨끗이 정리한후 연료탱크에 넣고 파이프라인을 잘 련결시킨다.

그 다음도 주요 원인이다. 많은 다른 업종의 직원들이 유압유도 여름과 겨울로 나누어 다른 종류를 사용해야 한다는 요구를 모르기 때문이다.흔히 저온에서 여름철에 액압유를 사용하면 일련의 문제가 나타날수 있으며 더욱 결빙되여 얼어붙는 상황이 나타날수 있다.겨울철에 들어선후 반드시 겨울철에 방동제가 함유된 액압유를 사용하는것을 기억해야 한다. 이런 기름은 저온에서 작업하기에 적합하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나 스 빌전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청정도 검사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나 스 빌전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청정도 검사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나 스 빌전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청정도 검사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나 스 빌전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청정도 검사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나스빌권하다뉴스 정보
나스빌최근 소식